★★★ 딸하나 아들하나

일곱개의 대죄 :Grand Cross 컴퓨터로도 가능! 본문

우리집 보드게임

일곱개의 대죄 :Grand Cross 컴퓨터로도 가능!

Korea mommy 어뭉 2020. 1. 5. 18:28

게임순위 10위안에 들어왔다는 일곱개의대죄

 

포트리스, 디아블로, 와우, 메이플스토리 등

다양한 게임을 섭렵(?)했었고(엄청 과거형)

나이가 들면서 게임세계와는 작별을 했습니다.

그러다가 일곱개의 대죄라는 게임이 눈에 들어왔어요.

 

게임을 찾아보니 여전히

온라인게임에서는 부동의 1위 메이플스토리

여전히 많은 사람이 하나봅니다.

넥슨을 잘 먹여살리고 있네요.

 

그러다 급궁금해진 와우!

와우는 제일 공들여 하던 겜이었던터라^^

온라인게임 13위에 있더라구요.

이 게임도 전만은 못해도 여전히 많은

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나봅니다.

참고로 스타크래프트는 32위

디아블로는 순위를 알 수 없네요 ㅎㅎ

 

아무튼 지금은 일곱개의 대죄를 알아보고 있습니다.

제대로 시작할지 말지의 여부는 

게임방법을 확인한 후에 결정해보려구요.

 

우선 일곱개의대죄는 넷마블 게임이네요.

2019년 초대형 기대작이라고!

우리때 넷마블은 한게임과 쌍두마차!!!

뭘로? 테트리스와 고스톱으로~ㅎㅎㅎ

그러나 한게임을 아는 요즘 아이들은 없네요.

음.. 컴퓨터에서 가능하면 좋겠지만,

플래폼(최소사양) : 안드로이드(4.4이상), iOS(9.0이상)

이렇습니다.

그러나 컴퓨터로도 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.

바로 블루스택 엡플레이어나

피크앱플레이어 등을 통해

컴퓨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.

 

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일곱개의대죄를 컴퓨터로 플레이! <이미지클릭 : 바로가기>
피크앱플레이어는 모바일, 태블릿을 제어하는 프로그램(?)

 

일곱개의대죄는

부분유료화로 진행되는 것을 보아하니

돈들 좀 많이 쓰시겠는 겜일듯.

그러나 게임할때는 절때 현질 놉!!!

Just 즐기자!!!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