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★★ 딸하나 아들하나

컬러코딩 : 4살 보드게임 / 6살 엄청 좋아하네요! 본문

우리집 육아팁/우리집 장난감

컬러코딩 : 4살 보드게임 / 6살 엄청 좋아하네요!

Korea mommy 어뭉 2020. 2. 12. 02:10

오늘 배송은 컬러코딩

6살 보드게임으로 완전 강추합니다.

 

 

 

얼마전 한번 해보고 싶다면서

포스팅했었던 보드게임인데

드디어 오늘 도착했습니다.

하루종일 딸과 컬러코딩만 잡고 있었네요.ㅎㅎ

 

 

 

코딩 보드게임 : 베이스볼게임 기억나나요?

코딩이라해서 거창할 것은 없습니다. 보드게임을 잘 활용하면 그만한 코딩교구도 없으니까요. 코딩이라고 나오는 교구들을 보면 로봇코딩, 엔트리코딩 등 다양합니다. 그런데 말입니다, 학창시절 공책과 펜하나로..

cats0556.tistory.com

 

개인적인 의견을 보태자면.

4살 보드게임이긴 하지만, 

게임 자체는 가능할 듯 싶긴한데

설명과정이 좀 길어지지 않을까.. 생각되네요.

5살부터가 딱 적당해보이고

6살이면 처음 보자마자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[YouTube] 딸하나 아들하나 

 

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엄마가 제일 잘 알겠죠?

4살이어도 1월생이냐 12월생이냐가 갈리고,

또 뇌발달이 빠른 아이들은 그만큼 이해도 빨라서

배움도 빠르니까요.

 

당분간 우리딸은 컬러코딩과 함께하는 시간으로

유튜브 시청시간은 줄어들 듯 합니다.

 

보드게임 컬러코딩 인증완료!

 

Comments